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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 BloodSummoner
2014. 1. 28. 11:11
두 점을 지나는 직선의 2차원 평면상의 기울기를 구한다.
공식은 단순하다.
점 A(X1, Y1) 와 점 B(X2, Y2)가 있을 때 두 점을 지나는 직선의 기울기는
샘플코드..
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[10/29/2008]
Method: GetSlopePoint
FullName: OcGlobalFunction::GetSlopePoint
Access: public
Returns: float
Qualifier:
Parameter: D3DXVECTOR3 & vPointA - 점 1
Parameter: D3DXVECTOR3 & vPointB - 점 2
TODO : 두 점을 지나는 직선의 2차원 평면상의 기울기를 구한다.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inline float GetSlopePoint(D3DXVECTOR3& vPointA, D3DXVECTOR3& vPointB)
{
return (vPointB.z - vPointA.z) / (vPointB.x - vPointA.x) 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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