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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두의 마블 해외버전
2012년 10월 15일~ 2015년 5월 29일 모두의 마블 PC 해외버전 개발팀
사용 언어 및 라이브러리 : C++, STL, MFC, Direct Draw, TCP/IP, SQL
개발 툴 : VS2008, MSSQL 2008, SVN
간략한 업무 내용
- 컨텐츠에 대한 클라이언트, 서버, DB 전반에 걸친 설계 및 구현
- 지속적인 코드 리팩토링 & 일관성 유지 관리
- 테이블, 인덱스, 쿼리 퍼포먼스 튜닝 (기존 대비 처리 비용 90% 감소)
- MSSQL을 이용한 DB 운영
- C++ 유닛 테스트 구현 및 적용
- 툴 개발 및 기능 개선
- Unity Build 시스템 개발 및 허드슨 연동 작업
- 개발 편의 배치 파일 작업
- 인증 & 빌링 작업
- 5개 국가 서비스 오픈 (2개국 전담, 3개국 지원)
개발 컨텐츠 목록
- 상점 구현 (클라/서버/DB)
- 데이터 드리븐 방식으로 아이템 관리 시스템 변경 (클라/서버)
- 아이템 인벤토리 작업 (클라)
- 마블 충전 (클라/서버/DB)
- 튜토리얼 시스템 (클라/서버/DB)
- GM 커맨드 기능 추가 & GM 목록 등록 및 관리 시스템 (클라/서버)
- 이벤트 시스템 (클라/서버)
- 해외 오픈 작업 (인증 & 빌링 모듈 작업, DB 운영 지원)
- 채널별 접속자 통계 작업 (서버/DB)
- 대만 오픈 이벤트 작업
- 일본 웹버전 작업, 일본 서비스 오픈 작업
- 이모티콘 시스템 (클라)
- 연승 & 연패 (서버/DB)
- 빙고 시스템 (클라/서버/DB)
- 실시간 등록 및 변경 가능한 이벤트 시스템 (클라/서버/DB)
- 실시간 변경 가능한 토너먼트 시스템 (클라/서버/DB)
- UI 툴 기능 개선, 데이터 Export, Import, 소스 코드 자동 생성 시스템
- 어드벤처 맵 국내 & 해외 버전 개발 (클라/서버)
- Unity Build 작업 환경 구축 (Unity Build 툴/허드슨 연동)
- C++ 유닛 테스트 코드 작성 (클라/서버)
- 실시간 할인 이벤트 시스템 (클라/서버/DB)
- TCP/IP 소켓 통신 빌링 시스템 구현 (서버)
- 캐쉬와 포인트를 이용해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시스템 구축 (클라/서버/DB)
- 체험판 시스템 (클라/서버/DB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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