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결과 리스트
글
점과 구 충돌 여부 확인
구와 구의 충돌에 이어 똑같은 개념이다.
구의 중점과 점의 거리가 구의 반지름보다 작으면 구가 점을 포함하기 때문에 충돌여부를 알 수가 있다.
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[5/21/2008 Hyun]
Method: IsCollisionPointToSphere
FullName: OcGlobalFunction::IsCollisionPointToSphere
Access: public
Returns: BOOL
Qualifier:
Parameter: const D3DXVECTOR3 * pPos1 - 구 중점
Parameter: const D3DXVECTOR3 * pPos2 - 점
Parameter: float fRadius - 반지름의 제곱
TODO : 점과 구 충돌 여부 확인 함수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inline BOOL IsCollisionPointToSphere(const D3DXVECTOR3* pPos1, const D3DXVECTOR3* pPos2, float fRadius)
{
D3DXVECTOR3 vSub ;
D3DXVec3Subtract(&vSub, pPos1, pPos2) ;
if (fRadius*fRadius > D3DXVec3LengthSq(&vSub))
{
return TRUE ;
}
return FALSE ;
}
RECENT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