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당 프로젝트 2014. 10. 22. 18:16

풍림화산


엠게임 근무기간 : 2008년 12월 22일 ~ 2010년 1월 31

사용 언어 및 라이브러리 : C++, STL, DirectX9

개발 툴: VS2005, SVN

담당 업무 : 3D 클라이언트 개발

-      분할 팩킹 관리 시스템 개발, 팩킹 툴 개발

해쉬 알고리즘을 이용, 적정 사이즈로 데이터 크기를 분할해서 팩킹

-      클라이언트 memory leak & 각종 버그 수정

-      클라이언트 프로파일링 시스템 개발

-      플래시 메신저 프로그램 개발

-      런처 리뉴얼

-      UI 개발 툴 & 게임 개발 툴 각종 버그 수정

Memory leak, 종료 시 다운 문제 등..

-      라이브콘텐츠 개발

-      겨울 업데이트 중 하나인 환영의 숲 콘텐츠 개발

필드 몬스터가 맵에 접속한 유저의 외형과 능력을 복사해서 변신


http://wffm.mgame.com/news/news.mgame?rtype=N&message_id=2599